아름답군요.

자연음악 가족 여러분  건강하게 잘 지내시지요?  

아름다운 계절에 시간이 허락되시는 분들 북한강변으로 초대합니다.  
홍용자 선생님과 함께 아름다운 시간 가져볼까요?  
-------------------------------------  
북한강변에서 자연과 대화 나누는 음악여행-자연음악 힐링 캠프  

<자연음악>은 대자연이 뿜어내고 있는 치유파동을 멜로디로 만든 음악입니다. 이 음악을 통해 식물과 대자연이 보유하고 있는 생명 치유 파동을 받아 들여 우리들 심신의 질병을 치유하고 내면 깊은 곳에 스며있는 왜곡된 기운들을 정화시키는 <자연음악 힐링>은 21세기 새로운 힐링 요법입니다.  

자연음악 힐링캠프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신록 속에서 향기로운 1박2일 일정으로 북한강변에 자리잡은 예쁜 너와집인 가이세키요리전문점 <사각하늘>에서 진행됩니다. 가이세키요리는 본래 차를 맛있게 들기 위한 극히 가벼운 소찬. 먹는 것의 즐거움과 여유로움이 함께 하는 이 자연음악 힐링 캠프에서 대자연과 대화를 나누며 몸과 마음의 치유를 체험하시기를 바랍니다.  

일정 : 4월 25일(금) 오후 2시-4월 26일 오전 11시(토) 1박2일  

장소 : 사각하늘(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문호리.(031-774-3670)  

개별 교통편으로 참가합니다.(홈페이지 약도 참조 http://sagakhanul.com/)  

참가대상 : 제한 없음  

참가비 : 10만원(1박2일 2식 참가자)  
*무박2일 2식 참가자(2일 참가. 잠은 집에서 주무시고 오십니다)- 8만원  
*1일 1식 참가자(1일 참가)- 4만원  

입금계좌 : 국민은행 006-21-0832-121(예금주 : 정신세계원)  

참가신청 : ☎02-747-7033 내선 100번(정신세계원)  
☎011-715-7236(정신세계 연수여행 본부장)  

*입금선착순 20명 예약 접수마감.  

마음여행 인도자 : 홍용자 선생  

아봐타 마스터. 자연음악연구회 연구위원. 현대인의 삶속에서 지치고 억눌리고 병들어 자신의 본질인 빛과 사랑으로 살지 못하고 고통스러워 하는 우리들을 대자연의 생명에너지와 하나되게 하여 심신을 치유하고 정화시키며 의식계발과 의식을 확장시키는 프로그램을 통해 참나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 일에 마음을 기울이고 있다. 이화여대 신문방송학과 졸업. 미국 조지아 대학 아동과 가족 발달학 석사. 상담학 부전공. KBS 교양제작국 프로듀서와 방송연수원 교수로 활동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인드 투어> 홈페이지-www.mindtour.com-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