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천사 미카엘이 전하는 글 *

- 4대천사의 에너지에 대하여(대천사 미카엘) -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지금 여러분들 전원에게 에너지를 흘려보내고 있으니 모두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연습 중에서 얼마간의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에너지라는 것은 아직 보통 사람들에게 있어서 매우 어려운 감수성을 요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좀처럼 구별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에너지를 명확히 느낄 수 없다 하더라도 결코 그것을 부정적으로 생각하거나 자신이 뒤떨어진다, 또는 자신은 안된다라는 관념을 절대 만들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적어도 여러분들은 다른 사람들에 비하면 훨씬 에너지를 잘 느낄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런 적극적이고 좋은 면만을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4대천사의 에너지에 대해 조금전 여러분들에게 체험시켜 드렸습니다.

미카엘 에너지라는 것은 소위 남성적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만, 역할은 빛을 밝히고, 오직 앞으로만 전진해 가는 에너지, 빛을 추구하며 빛만을 추구하여 전진하는 에너지. 빛은 올바른 것을 나타내며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이런 것들이 미카엘인 것입니다.


여성적이라고 불리우는 라파엘 에너지는 여러분들 인간관계가 항상 온후하고, 부드러우며 조화를 가지고 기쁨에 넘치도록 하는 그런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에너지입니다.


가브리엘 에너지는 여러 사태가 일어났을 때 그것이 항상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이끌어가기 위해 흘려보내는 에너지로, 우선 자신들이 자신이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도록 에너지를 흘려보내며 자신들 스스로 나아갈 수 있도록 그런 상황을 안배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에너지입니다.

우리들은 여러분들의 언어로 이것(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유도하는 상황)을 사랑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우리들 세계에서 말하고 있는 사랑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우선은 올바른 방향성을 확실히 인식한 후 그것을 향해 자신이 확실하게 실천하여 살아갈 수 있게 유도하는 에너지를 부여하는 것, 바로 남을 살리는 에너지, 이것을 우리들은 사랑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유리엘의 에너지는 여러분들이 슬럼프에 빠져있거나, 뭔가를 간과하여 놓쳤거나, 이해못하게 되었을 경우 여러분들에게 힌트를 주며, 앞으로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기도 하고, 각자가 자신의 어느 면이 잘못되어 있는지를 가르쳐 주는 에너지입니다.

이들 에너지는 모두가 여러분들을 올바르게 신이 계신 빛의 근원으로 이끌기 위한 에너지입니다.

신에게로 이끄는 일, 그것이 우리 천사들의 역할입니다.

신의 세계를 추구하려고 하지 않는 자에게는 천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들은 확실히 올바른 방향을, 신에게로 가는 방향을 가르치기 위해서 존재하며 그곳으로 향하는 자에게 여러 에너지를 부여하고 있는 존재들입니다.


여러분들의 오늘 연습에서, 각자에게 우리 4대천사들의 에너지가 확실하게 유입되었습니다.

앞으로 집으로 돌아가 연습을 할 때면 언제라도 우리들의 기운을 불러들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에너지를 불러들여놓고 그 후에 여러분들은 무엇을 기대할 것인지 확실히 해두어야 합니다.

우리들은 진정으로 자신 스스로 신의 세계로 정진해 나가는 자에 한해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자신 스스로 정진해 가려고 하지 않는 자에게는 우선 스스로 정진해 가야 한다는 점을 일깨워 주는 일부터 시작합니다.


사실 사람들 대부분은 이 단계에 있습니다.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만들어 나간다는 사실을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배워야 하고, 누군가가 말하는 대로 해야 하며, 배운 대로 행동해야 하는 상황.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단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우리들 활동의 대부분은, 여러분의 인생은 자신의 인생이므로 스스로 정진해 가야 한다는 점을 가르치는 단계에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기도 합니다.

원래는 이미 훨씬 오래 전에 그런 점에 눈을 떠 각자가 스스로 일어서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의 힘으로 만들어 가는 도중에 우리들이 여러 가지 사항을 알려주게 되는 것입니다.

사실 이정도 수준만 되더라도 괜찮습니다만, 아직도 사람들의 의식은 거기까지 미치지 못하고 있고 또 전혀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서려고 하지도 않는 가운데 우리들을 불러 어드바이스를 바랍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그 점을 인식하지 못한채 자신이 앞으로 어떻게 되는지, 앞으로 어떻게 해야 좋은지 그런 것만을 반복해서 물으러 옵니다.

우리들은 애당초 스스로의 힘으로 일어서려고 하지 않는 인간에게는 우선 스스로 일어설 것을 당부할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만들어 나간다는 사실을 진실로 이해하여 정진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깊게 관련되어 있는 대천사가 소개되었고 여러분들에게 그 에너지를 보내드렸습니다.

여러분들 대부분이 올바르게 그 에너지를 감지했다고 생각합니다.



단 어떤 정보를 받을 때 구체적인 언어로 그 정보를 받으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종종 잘못된 이해를 불러일으킵니다.

언어 자체가 올바른 것은 아닙니다.

언어로 에너지를 모두 올바르게 표현한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억지로 언어로 정보를 받으려고 하는 것 자체에 우선은 잘못된 부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언어가 아닌 본심의 핵, 무엇을 표현하려고 하는지 그 본심, 즉 영감이나 직감적인 것을 중요하게 여기시기 바랍니다.



그런 방법들이 언어보다도 훨씬 정묘하며 진실한 것입니다.

말로 표현하는 것에 구애받지 말고, 단지 그 분위기를 감지하여 의사소통을 이룰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