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새로운 분들이 많이 오셨고...
그리고 그 빛이 더하여 나날이 사랑과 빛이 넘치는 곳이 되어감에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내일 "함께 만들기(가칭)"의 목록이 추가될 것이며 우선 그곳에는 이 홈페이를 만든 이후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 뭇 사람들과 주고받은 서신을 공개할 것입니다.
많지는 않지만 이제 여러분들과 함께하고자 함에 큰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그리고 이후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작은 첫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의 자료의 추가, 복구등도 차례차례 이루어질 것입니다.
11월 중순부터 미내사와 우리 홈페이지에서 자연음악관련 자료 계제의 협의를 시작할 것입니다.
모든 자연음악 자료의 삭제 이후의 지난 시간동안은 우리 모두의 감정과 이성의 조화를 위한 시간의 의미가 있었고, 여러분... 회원님들 스스로 이 홈페이지와 "우리"에 대한 주인의식을 가지게 된 것이기에... 지난 시간은 정말 우리들 자신들에게는 무한한 가치있었습니다.  

저에게도... 여러분들에게도 말입니다...
저는 지난날과 같지 않고 그것은 여러분 모두가 마찬가지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항상 초보자임을 잊지 않고자 합니다.
그래서 늘 바뀌게되지만 그것은 한결같이 선의(善意)의 사랑의 길로 잡을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들도 마찬가지라고 느끼며 함께하여 매우 즐겁습니다.

그리고 요즘 저는 지난 3월부터 해오던 일이 있는데 요즘 많은 시간에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CD도 복사하면서 말입니다...^^

다른 모임의... 홈페이지의 일입니다.
그들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그곳에는 저보다 백배는 뛰어난 이들이 많은데도 아무도 나서지 않았고...
그곳과 아직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사람이건만 오랜시간동안 하고싶어하던 제가 하게되었습니다.
아직은 시작이라 진력하기도 쉽지않고 어려움도 많았었지만 늘 욕심을 버리고 큰 사랑으로 하려하자 그것이 즐거움이 되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상황이건 놀라는 마음 이전에 저의 정신은 즐겁게 되었답니다.

다른 이들은 그것이 너무 작고 하찮다고 할지 모르겠지만, 그 일은 저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빛을 전하는 시작이자 작지만 큰 의미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그 것은 멀리 보면 반드시 우리 자연음악 가족들에게 큰 이득이 되리라고도 생각합니다.

제가...
자연음악... 그 뜻을 함께하는 여러분들과 얼마나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크고 멀리 계획을 세웠고 지금 하는 자연음악 홈페이지의 일이 아닌 일도 그 계획에 들어가는 것이라 할수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행복과 평안함을 위하기엔 이젠 여러분은 많은 것을 깨달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행복이 다른 이들의 행복과 같고 그것을 창조하는 것이 자신에게 있음을 하나씩 깨달아 갈때...
자신의 삶의 의미와 목표는 의미를 가지고 되찾을 것입니다.

군인(軍人)은 자신을 위해 싸우기보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싸운다는 마음을 가질때 용맹해진다고 들었습니다.
가장(家長)은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일한다는 마음을 떠올릴때 어려움과 피로를 잊는다고 합니다.

그것을 크게 성장시켜...
공장에서 물건을 만들어도 그 물건이 잘 쓰여져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것임을 생각한다면...
힘들게 노래를 연습하는 순간에 자신이 부른 노래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것임을 생각한다면...
어렵게 공부한 나의 지식이 다른 이들의 힘이되어 행복을 줄 것임을 생각한다면...

비로소 각자의 삶은 행복을 창조하는 힘을... 그 깨달음을 얻게될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그것이 어리석고 바보같다 할지 모르지만, 세상 사람들은 평범함 속에 밝고 큰 길이 있음을 잘 알지 못할 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이곳에서 아름다운 여러분의 뜻을 나눔에 그치지 않고, 각자의 공간에서 각자가 할수 있을 것 같은 것부터 해나가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진짜 원하는 것이고 그것이 여러분들이 정말 원하는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자연음악도 한켠에서 늘 그런 여러분들 도와드릴 것입니다.

앞으로 이곳이 그 아름다운 삶을 창조하는 공간이 되길 바래 마지않습니다.

아주 짥게 쓰려다 너무 길어져 공지로 날아가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늘 빛과 사랑 속에 머무르시길"